소셜 CRM: 관계를 관리하는 새로운 방법
Social CRM는 크롬 브라우저에 CRM (고객관계관리)의 기능을 제공하는 브라우저 애드온입니다. 이 무료 도구는 소셜 미디어 세계에서 관계를 중요시하는 사람들을 위해 Александр И바노프가 개발했습니다.
Social CRM을 사용하면 소셜 미디어 계정을 CRM 시스템과 원활하게 통합할 수 있습니다. 이 혁신적인 애드온을 사용하면 VKontakte를 벗어나지 않고도 빠르게 계획하고 행동할 수 있습니다. 연결되어 조직적인 상태를 유지하면서 판매를 쉽게 증진시키고 고객 서비스를 개선할 수 있습니다.
Social CRM의 주요 기능은 다음과 같습니다:
- 고객 정보와 이력 저장
- 대화 중 고객 상태 변경
- 각 고객에 대한 코멘트 추가
- 과제와 알림 설정
- 한 번의 클릭으로 고객 대화에 액세스
- 고객 상호작용이 겹치지 않도록 팀원과 협업
Social CRM은 소셜 미디어 마케터와 고객관계관리 프로세스를 간소화하려는 비즈니스에게 혁신적인 변화를 가져옵니다. 소중한 관계가 놓치지 않도록 고객 상호작용을 효율적으로 관리하는 편리한 방법을 제공합니다.